겁나 천차만별인 나이같음 누군 4학년이라 실습나가고 인턴한다고 돈 벌고 누구는 대학 사수해서 1학년이란 글을 봤음.. 한쪽이 꽤 빠르고 한쪽이 평균보다 좀 느린거 같긴 한데 내년엔 대학 졸업하고 취준한 애들도 있겠지 나 왜 내년에 스물넷이냐
Alle Beiträge
스물셋인데 이 나이가 진심 애들 뭐하고 사는지
겁나 천차만별인 나이같음 누군 4학년이라 실습나가고 인턴한다고 돈 벌고 누구는 대학 사수해서 1학년이란 글을 봤음.. 한쪽이 꽤 빠르고 한쪽이 평균보다 좀 느린거 같긴 한데 내년엔 대학 졸업하고 취준한 애들도 있겠지 나 왜 내년에 스물넷이냐
Weiterlesen
Gleiche Kategorie
Vorheriger Beitrag
Kein vorheriger Beitrag.
Nächster Beitrag
Kein nächster Beitrag.

Kommentare 0
Noch keine Komment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