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궁금해서 묻습니다
회사 사람들이랑 밥먹으면
꼭 남은 음식 더 먹으라고 권하는데
왜 자기들은 배부르다고 안먹으면서
남한테만 권하는거죠?
그리고 남기면 아깝다는 궁시렁도 함께 하죠 ㅋ
저는 이런 상황이 항상 기분이 나쁜데
다른 사람들은 기분이 안나쁘신가요?
제가 예민한건지 궁금합니다
진심 궁금해서 묻습니다
회사 사람들이랑 밥먹으면
꼭 남은 음식 더 먹으라고 권하는데
왜 자기들은 배부르다고 안먹으면서
남한테만 권하는거죠?
그리고 남기면 아깝다는 궁시렁도 함께 하죠 ㅋ
저는 이런 상황이 항상 기분이 나쁜데
다른 사람들은 기분이 안나쁘신가요?
제가 예민한건지 궁금합니다
Same Category
Previous post
No previous post.
Next post
No next post.
Comments 0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