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osts형아들 이거 어케 생각해?5/5/2026차를 댈곳도 많은데. 굳이... 물떨어져 비닐로 받쳐놓고 비닐이 차 윗부분까지 늘어져 있는곳을 왜 주차한걸까? 다음부터 대지 말라고 얘기한게 잘못인가? 의견을 듣고싶네커뮤니티Quick AnswerDirect answer차를 댈곳도 많은데. 굳이... 물떨어져 비닐로 받쳐놓고 비닐이 차 윗부분까지 늘어져 있는곳을 왜 주차한걸까? 다음부터 대지 말라고 얘기한게 잘못인가? 의견을 듣고싶네Content formatArticleCategory커뮤니티 0Blog차를 댈곳도 많은데. 굳이...물떨어져 비닐로 받쳐놓고비닐이 차 윗부분까지 늘어져 있는곳을 왜 주차한걸까?다음부터 대지 말라고 얘기한게 잘못인가?의견을 듣고싶네Comments 0PostNo comments yet.Read DeeperSame Category커뮤니티Previous postNo previous post.Next postNo next post.
Comments 0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