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osts40대노총각들은 이유가있다고 보시나요?5/5/2026제가 남을 평가할 위치는 아니지만.. 요즘 유독 그런생각이 드네요 이기적인성격,똥고집,메타인지 박살등 공통점들이 보여요..특히 직업 멀쩡한 40대들은 더더욱커뮤니티Quick AnswerDirect answer제가 남을 평가할 위치는 아니지만.. 요즘 유독 그런생각이 드네요 이기적인성격,똥고집,메타인지 박살등 공통점들이 보여요..특히 직업 멀쩡한 40대들은 더더욱Content formatArticleCategory커뮤니티 186Blog제가 남을 평가할 위치는 아니지만..요즘 유독 그런생각이 드네요이기적인성격,똥고집,메타인지 박살등공통점들이 보여요..특히 직업 멀쩡한 40대들은 더더욱Comments 0PostNo comments yet.Read DeeperSame Category커뮤니티Previous postNo previous post.Next postNo next post.
Comments 0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