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막 2~3시간 산책도하고 내가좋아하는 발라드듣고
설거지를하고 청소를하고
따뜻한물로 배쓰밤 풀어놓고 물멍때려도 우울함 이정도면
걍 정병인가 나도 병원가볼까 하 규칙적으로 생활을해도
걍 화병올거같음
나 막 2~3시간 산책도하고 내가좋아하는 발라드듣고
설거지를하고 청소를하고
따뜻한물로 배쓰밤 풀어놓고 물멍때려도 우울함 이정도면
걍 정병인가 나도 병원가볼까 하 규칙적으로 생활을해도
걍 화병올거같음
Same Category
Previous post
No previous post.
Next post
No next post.
Comments 0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