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osts진심 대학오고 폐급됐다5/5/2026맘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네 대학 와서는 자존감만 낮아지고 성격 ㄹㅇ 정병 맨헤라라서 인간관계 파탄이고 배운거라곤 담배밖에 없음 ㅋㅋ..커뮤니티Quick AnswerDirect answer맘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네 대학 와서는 자존감만 낮아지고 성격 ㄹㅇ 정병 맨헤라라서 인간관계 파탄이고 배운거라곤 담배밖에 없음 ㅋㅋ..Content formatArticleCategory커뮤니티 0Blog맘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네대학 와서는 자존감만 낮아지고성격 ㄹㅇ 정병 맨헤라라서 인간관계 파탄이고배운거라곤 담배밖에 없음 ㅋㅋ..Comments 0PostNo comments yet.Read DeeperSame Category커뮤니티Previous postNo previous post.Next postNo next post.
Comments 0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