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osts서울사는거좀별로임5/5/2026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 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 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 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커뮤니티Quick AnswerDirect answer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 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 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 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Content formatArticleCategory커뮤니티 0Blog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Comments 0PostNo comments yet.Read DeeperSame Category커뮤니티Previous postNo previous post.Next postNo next post.
Comments 0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