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osts어제 우리 회사에 00년생 언니 들어왔는데 자기가 어린 줄 앎.. 양심이5/5/2026양심이 있나.. 회사 연령대가 좀 틀이라 00이 막내긔 보통 저 나이면 최소 주임급 아님? 늦게 취업해놓고 01-03 취급 받음커뮤니티Quick AnswerDirect answer양심이 있나.. 회사 연령대가 좀 틀이라 00이 막내긔 보통 저 나이면 최소 주임급 아님? 늦게 취업해놓고 01-03 취급 받음Content formatArticleCategory커뮤니티 1Blog양심이 있나.. 회사 연령대가 좀 틀이라 00이 막내긔 보통 저 나이면 최소 주임급 아님? 늦게 취업해놓고 01-03 취급 받음Comments 0PostNo comments yet.Read DeeperSame Category커뮤니티Previous postNo previous post.Next postNo next post.
Comments 0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