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살은 진심 또래 아니긴함... 얘기하다보면 세대차이 좀 느껴지던데 살짝 미묘하게 다름 교육과정도 바뀌고 그 시기에 유행하는 것도 다르잖아
나 지금 4살 어린 동기들이랑 학교 댕기는데 진심 세대차이 넘 느낌
4살은 진심 또래 아니긴함... 얘기하다보면 세대차이 좀 느껴지던데 살짝 미묘하게 다름 교육과정도 바뀌고 그 시기에 유행하는 것도 다르잖아 나 지금 4살 어린 동기들이랑 학교 댕기는데 진심 세대차이 넘 느낌
4살은 진심 또래 아니긴함... 얘기하다보면 세대차이 좀 느껴지던데 살짝 미묘하게 다름 교육과정도 바뀌고 그 시기에 유행하는 것도 다르잖아
나 지금 4살 어린 동기들이랑 학교 댕기는데 진심 세대차이 넘 느낌
Misma categoría
Publicación anterior
No hay publicación anterior.
Publicación siguiente
No hay publicación siguiente.
Comentarios 0
Aún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