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부담스러움..
혼자나 동성이랑 먹을땐 와구와구 잘 먹는데
뭔가 남자앞에선 잘 못먹겠음
디저트류는 괜찮은데 이상하게 밥종류 면종류는 진심..쉽지않음 ㅠㅠ
뭔가 부담스러움.. 혼자나 동성이랑 먹을땐 와구와구 잘 먹는데 뭔가 남자앞에선 잘 못먹겠음 디저트류는 괜찮은데 이상하게 밥종류 면종류는 진심..쉽지않음 ㅠㅠ
뭔가 부담스러움..
혼자나 동성이랑 먹을땐 와구와구 잘 먹는데
뭔가 남자앞에선 잘 못먹겠음
디저트류는 괜찮은데 이상하게 밥종류 면종류는 진심..쉽지않음 ㅠㅠ
Misma categoría
Publicación anterior
No hay publicación anterior.
Publicación siguiente
No hay publicación siguiente.
Comentarios 0
Aún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