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네
대학 와서는 자존감만 낮아지고
성격 ㄹㅇ 정병 맨헤라라서 인간관계 파탄이고
배운거라곤 담배밖에 없음 ㅋㅋ..
맘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네 대학 와서는 자존감만 낮아지고 성격 ㄹㅇ 정병 맨헤라라서 인간관계 파탄이고 배운거라곤 담배밖에 없음 ㅋㅋ..
맘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네
대학 와서는 자존감만 낮아지고
성격 ㄹㅇ 정병 맨헤라라서 인간관계 파탄이고
배운거라곤 담배밖에 없음 ㅋㅋ..
Misma categoría
Publicación anterior
No hay publicación anterior.
Publicación siguiente
No hay publicación siguiente.
Comentarios 0
Aún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