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
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
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
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
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 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 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 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
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
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
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
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
Misma categoría
Publicación anterior
No hay publicación anterior.
Publicación siguiente
No hay publicación siguiente.
Comentarios 0
Aún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