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면접보러가는데
그때 가는 버스가 하나밖에 없는데
회사 도착하면 면접시간 10분? 남기고 도착한단말임
ㅠ
보통 20분전에 가있지 않아? 5~10분 전에 도착해도
되나ㅠ 싫어하시려나 하
아니면 일찍 버스 하나 더 있긴한데 그건 도착하고
3시간이나 기다려야되긴해

회사 면접보러가는데 그때 가는 버스가 하나밖에 없는데 회사 도착하면 면접시간 10분? 남기고 도착한단말임 ㅠ 보통 20분전에 가있지 않아? 5~10분 전에 도착해도 되나ㅠ 싫어하시려나 하 아니면 일찍 버스 하나 더 있긴한데 그건 도착하고 3시간이나 기다려야되긴해
회사 면접보러가는데
그때 가는 버스가 하나밖에 없는데
회사 도착하면 면접시간 10분? 남기고 도착한단말임
ㅠ
보통 20분전에 가있지 않아? 5~10분 전에 도착해도
되나ㅠ 싫어하시려나 하
아니면 일찍 버스 하나 더 있긴한데 그건 도착하고
3시간이나 기다려야되긴해

Même catégorie
Article précédent
Aucun article précédent.
Article suivant
Aucun article suivant.
Commentaires 0
Aucun commentaire pour l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