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가 지잡은 아니지만 솔직히 학벌로 이득보기는 어려운 학교인데
걍 애들 다 나랑 비슷한 수준이겠거니ㅇㅇ하고 공부 대충했더니 개망함..
과탑 동기는 수업 끝나고 맨날 도서관 달려가서 7전공 공부하더라 ㅅㅂ 새벽 1시까지 도서관에 박혀있음
뭔 수험생도 아니고... 진심 존경스럽노
우리학교가 지잡은 아니지만 솔직히 학벌로 이득보기는 어려운 학교인데 걍 애들 다 나랑 비슷한 수준이겠거니ㅇㅇ하고 공부 대충했더니 개망함.. 과탑 동기는 수업 끝나고 맨날 도서관 달려가서 7전공 공부하더라 ㅅㅂ 새벽 1시까지 도서관에 박혀있음 뭔 수험생도 아니고... 진심 존경스럽노
우리학교가 지잡은 아니지만 솔직히 학벌로 이득보기는 어려운 학교인데
걍 애들 다 나랑 비슷한 수준이겠거니ㅇㅇ하고 공부 대충했더니 개망함..
과탑 동기는 수업 끝나고 맨날 도서관 달려가서 7전공 공부하더라 ㅅㅂ 새벽 1시까지 도서관에 박혀있음
뭔 수험생도 아니고... 진심 존경스럽노
Même catégorie
Article précédent
Aucun article précédent.
Article suivant
Aucun article suivant.
Commentaires 0
Aucun commentaire pour l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