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는 잘 지내는 모습만 많이 보인다.
주변에서 나만 뒤쳐지는거 같고,
이럴때 자존감 지킬수 있는 본인만의 방법이 있으신가요?
SNS에는 잘 지내는 모습만 많이 보인다. 주변에서 나만 뒤쳐지는거 같고, 이럴때 자존감 지킬수 있는 본인만의 방법이 있으신가요?
SNS에는 잘 지내는 모습만 많이 보인다.
주변에서 나만 뒤쳐지는거 같고,
이럴때 자존감 지킬수 있는 본인만의 방법이 있으신가요?
Kategori sama
Artikel sebelumnya
Tidak ada artikel sebelumnya.
Artikel berikutnya
sup iga babi: panduan masak rumahan lengkap
Komentar 0
Belum ada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