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제로 한 오만원 정도 싼 거 사서 오늘 배달이 왔음
근데 사고 싶은 시계가 재고 2개 남아있다는 알림이 와서 그갓도 바로 샀음
대체제 반품할까 말까
대체제로 한 오만원 정도 싼 거 사서 오늘 배달이 왔음 근데 사고 싶은 시계가 재고 2개 남아있다는 알림이 와서 그갓도 바로 샀음 대체제 반품할까 말까
대체제로 한 오만원 정도 싼 거 사서 오늘 배달이 왔음
근데 사고 싶은 시계가 재고 2개 남아있다는 알림이 와서 그갓도 바로 샀음
대체제 반품할까 말까
Kategori sama
Artikel sebelumnya
Tidak ada artikel sebelumnya.
Artikel berikutnya
Tidak ada artikel berikutnya.
Komentar 0
Belum ada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