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배달음식이랑 디저트 사먹고 술약속 개많고 옷도 무신사 이런데서 사입고 야구장이랑 콘서트장 가는게 취미고 방학 되면 해외여행 다니고 ㅅㅂ
나만 알바하면서 돈 최대한 아끼고 힘들게 사는거 같음;;
맨날 배달음식이랑 디저트 사먹고 술약속 개많고 옷도 무신사 이런데서 사입고 야구장이랑 콘서트장 가는게 취미고 방학 되면 해외여행 다니고 ㅅㅂ
나만 알바하면서 돈 최대한 아끼고 힘들게 사는거 같음;;
同じカテゴリ
前の記事
前の記事はありません。
次の記事
次の記事はありません。
コメント 0
まだコメントはあり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