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같이 보이는련이
나 슬리퍼 신고있는데
내 발 밟고 지나가면서 지 친구한테 아 깜짝이야
걍 이 ㅈㄹ하길래 야 사과안해? 하니까
걍 아무말도 없이 돌아보지도않고 가더라 ㅋㅋ;
키도 작고 못생겼고 화장도 병신같이하는데
저렇게 싸가지가없는게 진심 신기함
착해야만 될거같은데
중딩같이 보이는련이
나 슬리퍼 신고있는데
내 발 밟고 지나가면서 지 친구한테 아 깜짝이야
걍 이 ㅈㄹ하길래 야 사과안해? 하니까
걍 아무말도 없이 돌아보지도않고 가더라 ㅋㅋ;
키도 작고 못생겼고 화장도 병신같이하는데
저렇게 싸가지가없는게 진심 신기함
착해야만 될거같은데
同じカテゴリ
前の記事
前の記事はありません。
次の記事
次の記事はありません。
コメント 0
まだコメントはあり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