すべての記事재수중인 애한테 놀자고하면 민폐임?2026/5/5진심 친한애 지금 재수중인데 내가 요즘 정신적으로 넘 지치고 힘들다보니 고민 털어놓을데가 없어서 술먹자하고싶음 이미 3번정도 이야기해봣는데 다 거절하던데 그냥 나 만나기가 싫으건가커뮤니티クイック要約ひとこと回答진심 친한애 지금 재수중인데 내가 요즘 정신적으로 넘 지치고 힘들다보니 고민 털어놓을데가 없어서 술먹자하고싶음 이미 3번정도 이야기해봣는데 다 거절하던데 그냥 나 만나기가 싫으건가形式記事カテゴリ커뮤니티 0ブログ진심 친한애 지금 재수중인데 내가 요즘 정신적으로 넘 지치고 힘들다보니 고민 털어놓을데가 없어서 술먹자하고싶음이미 3번정도 이야기해봣는데 다 거절하던데 그냥 나 만나기가 싫으건가コメント 0投稿まだコメントはありません。関連して読む同じカテゴリ커뮤니티前の記事前の記事はありません。次の記事次の記事はありません。
コメント 0
まだコメントはあり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