すべての記事진지하게 우울할때 다들 뭐해?2026/5/5나 막 2~3시간 산책도하고 내가좋아하는 발라드듣고 설거지를하고 청소를하고 따뜻한물로 배쓰밤 풀어놓고 물멍때려도 우울함 이정도면 걍 정병인가 나도 병원가볼까 하 규칙적으로 생활을해도 걍 화병올거같음커뮤니티クイック要約ひとこと回答나 막 2~3시간 산책도하고 내가좋아하는 발라드듣고 설거지를하고 청소를하고 따뜻한물로 배쓰밤 풀어놓고 물멍때려도 우울함 이정도면 걍 정병인가 나도 병원가볼까 하 규칙적으로 생활을해도 걍 화병올거같음形式記事カテゴリ커뮤니티 37ブログ나 막 2~3시간 산책도하고 내가좋아하는 발라드듣고설거지를하고 청소를하고따뜻한물로 배쓰밤 풀어놓고 물멍때려도 우울함 이정도면걍 정병인가 나도 병원가볼까 하 규칙적으로 생활을해도걍 화병올거같음コメント 0投稿まだコメントはありません。関連して読む同じカテゴリ커뮤니티前の記事前の記事はありません。次の記事次の記事はありません。
コメント 0
まだコメントはあり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