すべての記事서울사는거좀별로임2026/5/5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 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 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 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커뮤니티クイック要約ひとこと回答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 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 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 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形式記事カテゴリ커뮤니티 0ブログ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コメント 0投稿まだコメントはありません。関連して読む同じカテゴリ커뮤니티前の記事前の記事はありません。次の記事次の記事はありません。
コメント 0
まだコメントはあり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