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내향인이라 주말엔 걍 집에만있음
외로움도 딱히없고 평화롭..
운동은 걍 동네탄천 2시간 뛰는정도 ㅋㅋ
주변 지인들 회사분들 골프 러닝 크루 소모임 다하던데
전 술도 안좋아하고
취미가 머냐 물어보면 뇌정지와요...
생각보다 저같은 사람 드문듯ㅜㅜ
극내향인이라 주말엔 걍 집에만있음
외로움도 딱히없고 평화롭..
운동은 걍 동네탄천 2시간 뛰는정도 ㅋㅋ
주변 지인들 회사분들 골프 러닝 크루 소모임 다하던데
전 술도 안좋아하고
취미가 머냐 물어보면 뇌정지와요...
생각보다 저같은 사람 드문듯ㅜㅜ
同じカテゴリ
前の記事
前の記事はありません。
次の記事
次の記事はありません。
コメント 0
まだコメントはあり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