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 갈아치움?
대학 친구들중에 몇명은 지잡대무시?학교뽕(근데 걔네 하는 말 들으면 팩트라 뭐라 못하겠음)이 있음
내 고딩 친구들은 다 지잡이란말임
그래서 만날때마다 자아 갈아치우고 공감해줌
좋운 대학교 다니는 애들아 너네도 이래?
자아 갈아치움?
대학 친구들중에 몇명은 지잡대무시?학교뽕(근데 걔네 하는 말 들으면 팩트라 뭐라 못하겠음)이 있음
내 고딩 친구들은 다 지잡이란말임
그래서 만날때마다 자아 갈아치우고 공감해줌
좋운 대학교 다니는 애들아 너네도 이래?
同じカテゴリ
前の記事
前の記事はありません。
次の記事
次の記事はありません。
コメント 0
まだコメントはあり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