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7시에 매일매일 청소기를 미는 아랫집...
오래된집이라 소리가 꽤 들리거든요
여러분들은 어케 생각하세요?
저는 예의가 아닌라는 생각이드는데
관리사무소는 애매하다며 전화도 안해주셨었거든요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가능하다 찬성
예의아니다 반대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아침 7시에 매일매일 청소기를 미는 아랫집...
오래된집이라 소리가 꽤 들리거든요
여러분들은 어케 생각하세요?
저는 예의가 아닌라는 생각이드는데
관리사무소는 애매하다며 전화도 안해주셨었거든요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가능하다 찬성
예의아니다 반대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同じカテゴリ
前の記事
前の記事はありません。
次の記事
次の記事はありません。
コメント 0
まだコメントはあり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