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lod logo

タグ

# 일상유머

Explore inflod ideas, practical tips, and related stories about 일상유머.

110
  • 일상유머 collects 110 public inflod posts for this topic.
  • Use this topic page to find related categories and closely connected posts.
Filter

BLOG

왜 다 살을 정석으로 안뺌

운동 식단 하기가 싫어서 웬 효소에 물에 공구한 음식 온갖거 처먹고 위고비 마운자로 맞고 췌장 ㅈ되든말든 하는게 이해가 ㅈ도 안가긔

BLOG

이안 이 사진 ㄹㅈㄷ라 생각

ㅈㄱㄴ 머리카락까쥐

BLOG

20대 당뇨 개많다는데 솔직히

식습관보면 딱보임 MZ들 집밥안먹으려하고 배달음식먹고 요즘 또 디저트들 잘나오고 빵으로 끼니떼우고 정작 필요한 영양소(채소)는 못챙김 나도 물론mz인데 난 그래도 집밥있으면 집밥먹음 그리고 난 과자랑빵을 끊었음 배달음식은 먹는데 한식으로만 먹음 예를들면 김밥천국이런곳 그리고 난 엄청걸어 대중교통 안탐 한시간거리도 걸어감 솔직히 걷는거 무시못함 요즘 내 또래들 걷지도않더라

BLOG

가슴큰거 솔직히 안부러움

부럽기는커녕 체형에비해 가슴큰사람들보면 진화 덜된 동물같음 근데 이게 초4때인가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든생각임 난 어릴땝 터 목욕탕이나 워팍 샤워실 이런데서 사람들보면 가슴큰사람들이 이상? 괴기?스러워보였음 내가 그시기에 젖소에서 나온 젖이 우유라는걸 알고 우유도 비위상해서 한동안 안먹고 우유보면 헛구역질하고 그랬는제 그때영향인지 뭔지는 모르겠음 암튼 한남들이...

BLOG

술집에서 다못먹은술 버리고 나오는심리

술집을갔는데 5만원에 안주 하나 소주 세병이 나오는 메뉴 였어요 따지 않은 소주 한병 남았는데 그거를 따서 버리고 나오는데 제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가는데 평소에 이런행동을 보이지 않던 사람이라서 헷갈려서요 무슨심리인가요?

BLOG

버터떡 먹지마라..

걍 ㅈㄴ느끼함 기름기엄청많고 이거 먹으면 고지혈증 걸릴거같음 맛도 그닥

BLOG

얼굴 상위 10%다 아니다 논란인 사진

어떤거같아?

BLOG

뷔 공항사진 이거 실화냐

미친얼굴 ㄹㅈㄷ

BLOG

허윤진 한강 꽃 꺾은거 욕먹는 이유가

들꽃이라도 진심 많이도 꺾었네 초등학생때 이후로 꽃 꺾어볼 생각 해본적이 없는데 가위 들고가서 자르는건 ㅈㄴ 신박함

BLOG

역류성 식도염 걸리면 끊어야하는 음식

1. 돈까스 2.라면 3.치킨 4.피자 5.떡볶이 6.커피 출처: https://www.instiz.net/pt/7821934

BLOG

헐 설윤 시구한거 미쳤네

설윤 최근에 샌프란시스코 가서 시구 했다는데 넘 예쁨몸매가 좋아서 그런가 청바지+유니폼 조합도 ㄹㅈㄷ 엔믹스 다 같이 야구 보러가서 이정후 선수랑도 사진 찍은듯 이정후 선수랑 투샷도 개이쁨 착장도 넘 예쁘고 설윤이도 예쁜데 해외에서 시구라 자료 별로 없는게 아쉽다ㅠㅠ

BLOG

남은 음식 권하는 인간들 왜그럼?

진심 궁금해서 묻습니다 회사 사람들이랑 밥먹으면 꼭 남은 음식 더 먹으라고 권하는데 왜 자기들은 배부르다고 안먹으면서 남한테만 권하는거죠? 그리고 남기면 아깝다는 궁시렁도 함께 하죠 ㅋ 저는 이런 상황이 항상 기분이 나쁜데 다른 사람들은 기분이 안나쁘신가요? 제가 예민한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