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개인적으로 냉면, 콩국수 라고생각해요
뭐 요즘 다 비싸긴하지만
2년전 쯤부터 냉면, 콩국수가 넘 비싸진거 같아요
싸야 9천원이고 보통 12,000원 정도이고
다른분들은 물가오른거 체감하는 음식이나 경험있나요?
전 개인적으로 냉면, 콩국수 라고생각해요
뭐 요즘 다 비싸긴하지만
2년전 쯤부터 냉면, 콩국수가 넘 비싸진거 같아요
싸야 9천원이고 보통 12,000원 정도이고
다른분들은 물가오른거 체감하는 음식이나 경험있나요?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이전 글
근데 혼혈멤들은 ㄹㅇ 수요가 없구나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