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는 아니긴한데
아무튼 남자친구가 장난식으로 나 가슴작아서 만질것도 없다면서 가슴 작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작은게 맞긴하거든
근데 남자친구한테 이런 말 들으니까 장난이어도 넘 기분나쁘고 짜증나고 상처되더라고
그래서 남자친구한테 엄청 화난티 내고 그랬는데 내가 예민한거임?
10대는 아니긴한데
아무튼 남자친구가 장난식으로 나 가슴작아서 만질것도 없다면서 가슴 작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작은게 맞긴하거든
근데 남자친구한테 이런 말 들으니까 장난이어도 넘 기분나쁘고 짜증나고 상처되더라고
그래서 남자친구한테 엄청 화난티 내고 그랬는데 내가 예민한거임?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이전 글
아 보아 전현무 라방 넘 공수치와다음 글
요즘 사극에 이런 마스크 없나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