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챌린지 짧은것도 연습못해? 심지어 둘다 했던거지? 왜 너하나때매 노력하고 잘하는 나머지까지 조롱당해야돼? 못하겠으면 좀 사이드로 빠지든가 그리고 플디는 도대체 저대형 고집하는이유가 머임? 실력없는애 뽑았으면 수납이라도하든가 티안나게 포장을해야지 한진한테 지적은함? 1년 기다렸는데 도대체 달라진게머지


챌린지 짧은것도 연습못해? 심지어 둘다 했던거지? 왜 너하나때매 노력하고 잘하는 나머지까지 조롱당해야돼? 못하겠으면 좀 사이드로 빠지든가 그리고 플디는 도대체 저대형 고집하는이유가 머임? 실력없는애 뽑았으면 수납이라도하든가 티안나게 포장을해야지 한진한테 지적은함? 1년 기다렸는데 도대체 달라진게머지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다음 글
엑소 완전체 솔직히 힘들어보임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