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에서 합의볼려고 요구했는데 무시하고 강행한게 레전드네 진심 돌판에서 이런거 처음봄

+qwer 소속사 입장문 추가 둘 다 법정싸움 갈 듯
근데 유감 이러는게 웃김 협의중이라던데 응원봉은 팔았잖아?

소속사에서 합의볼려고 요구했는데 무시하고 강행한게 레전드네 진심 돌판에서 이런거 처음봄

+qwer 소속사 입장문 추가 둘 다 법정싸움 갈 듯
근데 유감 이러는게 웃김 협의중이라던데 응원봉은 팔았잖아?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이전 글
솔로지옥 11, 12화 얘기하자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