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해도 안되는거 같음 대학와서 오티, 개총, 엠티 다 갔고 과팅도 많이 해보고 알바도 각각 다른 곳에서 1년 해봤는데도 여전히 소심하고 숫기가 없고 낯가림
걍 타고난 성격은 고치기가 힘든건가
노력해도 안되는거 같음 대학와서 오티, 개총, 엠티 다 갔고 과팅도 많이 해보고 알바도 각각 다른 곳에서 1년 해봤는데도 여전히 소심하고 숫기가 없고 낯가림
걍 타고난 성격은 고치기가 힘든건가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이전 글
현실에서 진심 이러는애들이 있음?다음 글
문신? 상관없다는사람 봐봐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