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전문대 나와서 사회복지쪽 일하다가 서른넘어서 전혀다른 직종에서 10년이상 일하고 있는데, 나도 쉬었다가 다시 일하고 싶은데, 사복은 가기싫고 경력이나 자격증 특별난게 없어서 지금 그만두면 평생 백수될까봐 힘들어도 하고 있는데, 잠시 쉬었다 이직할수 있는 기회나 능력이 있는 사람들이 부럽다.
난 전문대 나와서 사회복지쪽 일하다가 서른넘어서 전혀다른 직종에서 10년이상 일하고 있는데, 나도 쉬었다가 다시 일하고 싶은데, 사복은 가기싫고 경력이나 자격증 특별난게 없어서 지금 그만두면 평생 백수될까봐 힘들어도 하고 있는데, 잠시 쉬었다 이직할수 있는 기회나 능력이 있는 사람들이 부럽다.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이전 글
호감을 주는 사람에게 보이는 분위기다음 글
김치볶음 집밥 레시피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