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을갔는데 5만원에 안주 하나 소주 세병이 나오는 메뉴 였어요 따지 않은 소주 한병 남았는데 그거를 따서 버리고 나오는데 제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가는데 평소에 이런행동을 보이지 않던 사람이라서 헷갈려서요 무슨심리인가요?
술집을갔는데 5만원에 안주 하나 소주 세병이 나오는 메뉴 였어요 따지 않은 소주 한병 남았는데 그거를 따서 버리고 나오는데 제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가는데 평소에 이런행동을 보이지 않던 사람이라서 헷갈려서요 무슨심리인가요?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다음 글
가슴큰거 솔직히 안부러움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