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은 대학 칼졸업하고 다 직장다니고
저만 준비하고 있는 시험이 있어서 수입이 없는데
저도 친구들 모임에서 돈을 내야할까요?
참고로 3학년까지 대학 다니다 휴학하고 공부중이라
지금까지 돈 번 적 알바한 적도 없어요
집도 잘 사는 편도 아닙니다..
정확히 1/n을 해야하나요 ㅠ..
친구들은 대학 칼졸업하고 다 직장다니고
저만 준비하고 있는 시험이 있어서 수입이 없는데
저도 친구들 모임에서 돈을 내야할까요?
참고로 3학년까지 대학 다니다 휴학하고 공부중이라
지금까지 돈 번 적 알바한 적도 없어요
집도 잘 사는 편도 아닙니다..
정확히 1/n을 해야하나요 ㅠ..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이전 글
몸매랑 능력이랑 얼굴은 인정함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