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원.. 뭐였죠? 물어보니까 모르는척 하다가 건호 말하네 플레디스언플에 이용해놓고
참고로 신유 반응



원래 원건유고 신유는 언급도 잘 안되는데 방송에서 본인 껴서 망한 플레디스 바이럴 플레디스 끼리 말하면서 잘생긴척 하고 건호 기억 안나는척 하는거 넘넘 수치스러움 …


신원.. 뭐였죠? 물어보니까 모르는척 하다가 건호 말하네 플레디스언플에 이용해놓고
참고로 신유 반응



원래 원건유고 신유는 언급도 잘 안되는데 방송에서 본인 껴서 망한 플레디스 바이럴 플레디스 끼리 말하면서 잘생긴척 하고 건호 기억 안나는척 하는거 넘넘 수치스러움 …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이전 글
요즘 가슴작은게 유행임다음 글
이 메뉴가 부실한가요??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