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오늘 근로자의 날인데2026. 5. 5.난 2007년부터 근로자의 날에 쉬고 그랬는데 20년 가까의 근로자의 날이라 해오다가 무슨 올해부터 노동절이래? 노동절 넘 촌스럽다커뮤니티#생활고민#커뮤니티이슈핵심 요약한 줄 답변난 2007년부터 근로자의 날에 쉬고 그랬는데 20년 가까의 근로자의 날이라 해오다가 무슨 올해부터 노동절이래? 노동절 넘 촌스럽다콘텐츠 형식글분류커뮤니티관련 주제#생활고민#커뮤니티이슈 26블로그난 2007년부터 근로자의 날에 쉬고 그랬는데20년 가까의 근로자의 날이라 해오다가무슨 올해부터 노동절이래? 노동절 넘 촌스럽다댓글 0등록아직 댓글이 없습니다.함께 깊게 읽기같은 카테고리커뮤니티관련 주제#생활고민#커뮤니티이슈주제별 추천 글보아 근황박보영 갓진영 사귀나?와 태연 이걸 공계에 올리네이전 글 당신다음 글하루의 일과가 끝나는 이시간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