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막 2~3시간 산책도하고 내가좋아하는 발라드듣고
설거지를하고 청소를하고
따뜻한물로 배쓰밤 풀어놓고 물멍때려도 우울함 이정도면
걍 정병인가 나도 병원가볼까 하 규칙적으로 생활을해도
걍 화병올거같음
나 막 2~3시간 산책도하고 내가좋아하는 발라드듣고
설거지를하고 청소를하고
따뜻한물로 배쓰밤 풀어놓고 물멍때려도 우울함 이정도면
걍 정병인가 나도 병원가볼까 하 규칙적으로 생활을해도
걍 화병올거같음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이전 글
오늘 제니 근황..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