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다 친구 못사귄적이 없는데 지금 대학교2학년인데 같이 다니는 친구가 없음.. 진심 연락하는 동기도 0명이야 100명 넘어서 과가 분반 수업이라 누가 누군지 다 모르긴하는데 활동 하나도 안한거면 쩔수없는건가 하
초중고 다 친구 못사귄적이 없는데 지금 대학교2학년인데 같이 다니는 친구가 없음.. 진심 연락하는 동기도 0명이야 100명 넘어서 과가 분반 수업이라 누가 누군지 다 모르긴하는데 활동 하나도 안한거면 쩔수없는건가 하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다음 글
새깅 이런 스타일 좋음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