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예전에는 대기업 들어가기도 쉽고
잘 짜르지도 않았잖아요.
아는 분중에 메이저 대기업 30년정도 다녔었다 하시는 분이 계신데
입사 난이도로 보면 자랑할정도는 아니지 않나요?
뭐 2:1 3:1 이렇더만요

솔직히 예전에는 대기업 들어가기도 쉽고
잘 짜르지도 않았잖아요.
아는 분중에 메이저 대기업 30년정도 다녔었다 하시는 분이 계신데
입사 난이도로 보면 자랑할정도는 아니지 않나요?
뭐 2:1 3:1 이렇더만요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이전 글
숨었는데 안보이겠지??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