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때 블핑은 뚜두뚜두, 투애니원은 내가제일잘나가
들고나왔었는데
베몬은 춤을 들고 나오네 진심 황당함
곡퀄이 걍 대형기획사라는게 말이 안됨
한 10년전에 중소돌이 들고 나올법한 곡임..
그리고 앨범 풀로 돌려보니까 베몬에는
라미가 정말 필요한 존재임 꼭
3년차때 블핑은 뚜두뚜두, 투애니원은 내가제일잘나가
들고나왔었는데
베몬은 춤을 들고 나오네 진심 황당함
곡퀄이 걍 대형기획사라는게 말이 안됨
한 10년전에 중소돌이 들고 나올법한 곡임..
그리고 앨범 풀로 돌려보니까 베몬에는
라미가 정말 필요한 존재임 꼭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이전 글
미키광수 뭐하는 사람임?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