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결막염 땜에 알바 빼는거 에바임?2026. 5. 5.몇시간째 출형돼 있고 눈알에 물집 같은거 생겼어ㅠㅠ 좀만 지나도 눈곱 덕지덕지 끼는데 결막염 땜에 출근 못한다 하기가 좀 그럼..커뮤니티#생활고민#커뮤니티이슈핵심 요약한 줄 답변몇시간째 출형돼 있고 눈알에 물집 같은거 생겼어ㅠㅠ 좀만 지나도 눈곱 덕지덕지 끼는데 결막염 땜에 출근 못한다 하기가 좀 그럼..콘텐츠 형식글분류커뮤니티관련 주제#생활고민#커뮤니티이슈 0블로그몇시간째 출형돼 있고 눈알에 물집 같은거생겼어ㅠㅠ 좀만 지나도 눈곱 덕지덕지 끼는데결막염 땜에 출근 못한다 하기가 좀 그럼..댓글 0등록아직 댓글이 없습니다.함께 깊게 읽기같은 카테고리커뮤니티관련 주제#생활고민#커뮤니티이슈주제별 추천 글보아 근황박보영 갓진영 사귀나?와 태연 이걸 공계에 올리네이전 글 사진용으로 올드아이폰 사고 싶은데다음 글얘네 얼굴 공통점 머임?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