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서울사는거좀별로임2026. 5. 5.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 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 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 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커뮤니티#직장생활#커뮤니티이슈핵심 요약한 줄 답변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 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 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 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콘텐츠 형식글분류커뮤니티관련 주제#직장생활#커뮤니티이슈 0블로그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댓글 0등록아직 댓글이 없습니다.함께 깊게 읽기같은 카테고리커뮤니티관련 주제#직장생활#커뮤니티이슈주제별 추천 글보아 근황박보영 갓진영 사귀나?와 태연 이걸 공계에 올리네이전 글 나 오늘 공짜로 영화본듯다음 글너넨 패션vs편함 중에 뭐가 더 중요함?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