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호감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
다른 사람이랑 사실 잘 되어가고 있는거였는데
내가 착각했었나싶다
조금씩 용기내서 다가가고 있었는데
이 모든게 내 착각이었을수도 있다는 생각에
뒷걸음질 치게 된다
서로 호감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
다른 사람이랑 사실 잘 되어가고 있는거였는데
내가 착각했었나싶다
조금씩 용기내서 다가가고 있었는데
이 모든게 내 착각이었을수도 있다는 생각에
뒷걸음질 치게 된다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이전 글
넘크다다음 글
나이 먹을만큼 먹고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