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나한테 상처주거나 기분나쁜말하는 사람있으면 똑같이 상처주는말하고 걍 개무시하는 스타일임 난 대인배가 아니기땜에 기분나쁜말듣고 가만히 있는게 절대 안됨...ㅜㅜ 나도 떡같이 상처줘야 화도 풀리고 내 멘탈이 다시 건강해짐..ㅠㅠ
함께 깊게 읽기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나도 나한테 상처주거나 기분나쁜말하는 사람있으면 똑같이 상처주는말하고 걍 개무시하는 스타일임 난 대인배가 아니기땜에 기분나쁜말듣고 가만히 있는게 절대 안됨...ㅜㅜ 나도 떡같이 상처줘야 화도 풀리고 내 멘탈이 다시 건강해짐..ㅠㅠ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