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팬 아니라서 핫게에 올라오는 클립들만 보고있는데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마무리/ 이런 자막 있어서 워너원베이스?고? 이거만 찍고 멤버들 다시 흩어지나 싶어서 ㅇㅇ 아니면 라이관린을 다시 만날 날을 말하는건가
난 팬 아니라서 핫게에 올라오는 클립들만 보고있는데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마무리/ 이런 자막 있어서 워너원베이스?고? 이거만 찍고 멤버들 다시 흩어지나 싶어서 ㅇㅇ 아니면 라이관린을 다시 만날 날을 말하는건가
같은 카테고리
주제별 추천 글
이전 글
베몬 6인조 축하해다음 글
사랑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