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중반 넘어서(가정이 있어도)진로 바꾸는거 흔해요?
서른넘어서 간호대,유교과갔다는건 많이봤어도
또 내일배움카드로 식당창업이나 도배, 건설교육은 많이 들었는데
실제로 서른넘어서 노선바꾸는게 흔하나요?
30중반 넘어서(가정이 있어도)진로 바꾸는거 흔해요? 서른넘어서 간호대,유교과갔다는건 많이봤어도 또 내일배움카드로 식당창업이나 도배, 건설교육은 많이 들었는데 실제로 서른넘어서 노선바꾸는게 흔하나요?
30중반 넘어서(가정이 있어도)진로 바꾸는거 흔해요?
서른넘어서 간호대,유교과갔다는건 많이봤어도
또 내일배움카드로 식당창업이나 도배, 건설교육은 많이 들었는데
실제로 서른넘어서 노선바꾸는게 흔하나요?
หมวดหมู่เดียวกัน
บทความก่อนหน้า
ไม่มีบทความก่อนหน้า
บทความถัดไป
ไม่มีบทความถัดไป
ความคิดเห็น 0
ยังไม่มีความคิดเห็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