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개인적으로 냉면, 콩국수 라고생각해요
뭐 요즘 다 비싸긴하지만
2년전 쯤부터 냉면, 콩국수가 넘 비싸진거 같아요
싸야 9천원이고 보통 12,000원 정도이고
다른분들은 물가오른거 체감하는 음식이나 경험있나요?
전 개인적으로 냉면, 콩국수 라고생각해요 뭐 요즘 다 비싸긴하지만 2년전 쯤부터 냉면, 콩국수가 넘 비싸진거 같아요 싸야 9천원이고 보통 12,000원 정도이고 다른분들은 물가오른거 체감하는 음식이나 경험있나요?
전 개인적으로 냉면, 콩국수 라고생각해요
뭐 요즘 다 비싸긴하지만
2년전 쯤부터 냉면, 콩국수가 넘 비싸진거 같아요
싸야 9천원이고 보통 12,000원 정도이고
다른분들은 물가오른거 체감하는 음식이나 경험있나요?
Cùng danh mục
Bài trước
Không có bài trước.
Bài tiếp theo
Không có bài tiếp theo.
Bình luận 0
Chưa có bình luậ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