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때 인강쌤한테 큐앤에이 질문하는거 있잖음. 이미 질문 보내고 나서 내가 잘못보낸걸 알았는데 거기에 쌤이 어케 답장했을지 무서워서 아직까지 안 열어봄... 비슷하게 고3롤링페이퍼도 아직 안읽어봄ㅋㅋ 그리고 위시 유우시로 입덕했는데 넘 남자같고 진심으로 사귀고싶은거임... 직캠볼때마다 이런남자 못사귀는게 비통하고, 그래서 그이후로 직캠도 잘안보고 거의 짝사랑 포기하는 애처럼 마음접어서 최애도 바꿈
Tất cả bài viết
나 진심 나보다 심한 회피충 못봄...
고딩때 인강쌤한테 큐앤에이 질문하는거 있잖음. 이미 질문 보내고 나서 내가 잘못보낸걸 알았는데 거기에 쌤이 어케 답장했을지 무서워서 아직까지 안 열어봄... 비슷하게 고3롤링페이퍼도 아직 안읽어봄ㅋㅋ 그리고 위시 유우시로 입덕했는데 넘 남자같고 진심으로 사귀고싶은거임... 직캠볼때마다 이런남자 못사귀는게 비통하고, 그래서 그이후로 직캠도 잘안보고 거의 짝사랑 포기하는...
Đọc thêm
Cùng danh mục
Bài trước
Không có bài trước.
Bài tiếp theo
Không có bài tiếp theo.

Bình luận 0
Chưa có bình luậ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