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교시간에 세명네명씩 마주오는데 일렬로 서서 걸어옴
마주오는 사람있으면 빠져서 뒤로 걷던가 해야지
남자여자 학생들 걍 다 똑같음
오늘은 빡쳐서 걍 어깨빵하고 갔는데 아씨 ㅇㅈㄹㅋㅋ
왜그러고 살까;;?
하교시간에 세명네명씩 마주오는데 일렬로 서서 걸어옴 마주오는 사람있으면 빠져서 뒤로 걷던가 해야지 남자여자 학생들 걍 다 똑같음 오늘은 빡쳐서 걍 어깨빵하고 갔는데 아씨 ㅇㅈㄹㅋㅋ 왜그러고 살까;;?
하교시간에 세명네명씩 마주오는데 일렬로 서서 걸어옴
마주오는 사람있으면 빠져서 뒤로 걷던가 해야지
남자여자 학생들 걍 다 똑같음
오늘은 빡쳐서 걍 어깨빵하고 갔는데 아씨 ㅇㅈㄹㅋㅋ
왜그러고 살까;;?
Cùng danh mục
Bài trước
Không có bài trước.
Bài tiếp theo
Không có bài tiếp theo.
Bình luận 0
Chưa có bình luậ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