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팬 아니라서 핫게에 올라오는 클립들만 보고있는데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마무리/ 이런 자막 있어서 워너원베이스?고? 이거만 찍고 멤버들 다시 흩어지나 싶어서 ㅇㅇ 아니면 라이관린을 다시 만날 날을 말하는건가
Tất cả bài viết
워너원 임시재결합 아주 잠깐만 하는거야?
난 팬 아니라서 핫게에 올라오는 클립들만 보고있는데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마무리/ 이런 자막 있어서 워너원베이스?고? 이거만 찍고 멤버들 다시 흩어지나 싶어서 ㅇㅇ 아니면 라이관린을 다시 만날 날을 말하는건가
Đọc thêm
Cùng danh mục
Bài trước
Không có bài trước.
Bài tiếp theo
Không có bài tiếp theo.

Bình luận 0
Chưa có bình luậ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