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보고 싶을텐데
너는 거기 없겠지
네가 없을 때만
내가 가는 걸까
어버이 날이니
너는 집에 갔을까
오늘은 울고 싶어
많이 힘들었어
네가 보고 싶을텐데 너는 거기 없겠지 네가 없을 때만 내가 가는 걸까 어버이 날이니 너는 집에 갔을까 오늘은 울고 싶어 많이 힘들었어
네가 보고 싶을텐데
너는 거기 없겠지
네가 없을 때만
내가 가는 걸까
어버이 날이니
너는 집에 갔을까
오늘은 울고 싶어
많이 힘들었어
Cùng danh mục
Bài tiếp theo
Không có bài tiếp theo.
Bình luận 0
Chưa có bình luận.